제주 중부공원 민간공원 특례사업, 제일건설의 '제일풍경채 센트럴파크'로 새로운 삶의 시작
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금융.경제

제주 중부공원 민간공원 특례사업, 제일건설의 '제일풍경채 센트럴파크'로 새로운 삶의 시작

제주 제일풍경채 센트럴파크


민간공원 특례사업이 도시의 푸른 쉼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데요. 이는 고요한 자연과 함께하는 특별한 생활을 제공합니다. 특히, 제일건설의 '제일풍경채 센트럴파크'는 그 중에서도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하는 특별한 주거 환경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1. 공특무청의 신화, 제주 중부공원 '제일풍경채 센트럴파크'로 나아가는 민간공원 특례사업의 혁신

공원 특례사업이 도시의 모습을 변화시키고 있는데요. 이러한 혁신적인 사업 중 하나인 '공특무청(공원특례사업 아파트는 무조건 청약한다)'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나, 제주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민간공원 특례사업의 열풍이 식지 않고 있습니다.

2. 민간사업자의 역할, 도시 내 미미한 공원을 새로운 생활 공간으로 변신시키다

도시 내 정비가 미미한 공원을 민간사업자의 힘으로 새롭게 조성하는 민간공원 특례사업은 도시 주민들에게 새로운 삶의 영역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사업에서는 전체 부지의 70%를 공원으로 개발하고, 나머지 30%는 공동주택 등의 용도로 활용하고 있어, 주거 공간이 도심 속 자연과 어우러진 특별한 장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3. 공원 특례사업의 의의, 가족 중심의 생활환경 제공

이러한 특별한 주거 환경에서는 공원을 마주하고 계절의 변화를 눈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입주민들은 창밖으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며 가족과 함께 풍요로운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학부모들은 자녀가 인공물이 아닌 자연 속에서 건강하게 자라는 모습에 큰 만족을 느끼고 있습니다.

4. 뜨거운 수요, 분양 단지들의 성공적인 행진

이런 이유로 민간공원 특례사업 아파트는 뜨거운 수요에 힘입어 분양 시장에서 성공적인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제일건설이 2022년 7월 강원도 원주시에서 분양한 '제일풍경채 원주 무실'은 지역 역대 최다 청약자를 기록하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5. 제주도의 새로운 도전, 중부공원 조성 사업이 속도를 내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제주도에서는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습니다. 중부공원 조성 사업은 약 17만㎡ 규모로 제주시 건입동에 들어섭니다. 이와 함께 총 728가구의 새 아파트인 '제주 중부공원 제일풍경채 센트럴파크'도 함께 건립되어, 제주 지역에서 독특한 주거 공간을 제안합니다.

6. 특별한 위치와 편의시설, 중부공원 제일풍경채의 매력

중부공원 제일풍경채 센트럴파크는 공원 뿐만 아니라 도심에 인접한 대로변과의 우수한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또한 하나로마트 제주점, 우당도서관, 국립제주박물관 등 다양한 시설들이 주변에 있어 생활의 편의성이 높습니다.

7. 제일건설의 자부심, '제일풍경채' 브랜드 아파트로 새로운 기준 제시

이 단지는 제주 지역에서 처음으로 이루어지는 민간공원 특례사업 아파트로서 제일건설㈜의 자부심을 나타냅니다. 높은 완성도와 특별한 주거 환경이 기대되며, 주차 공간은 제주에서 드물게 넉넉한 수준으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피트니스, 사우나,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되어 입주민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